본문 바로가기

Travel Harder

방콕 자유여행: 가족 단체 및 친구 여행 숙소 에어비앤비 추천 숙소

728x90
반응형

" 방콕 자유여행 단체 숙소 추천 "
가족 여행 및 친구 단체 여행시 이용하기
좋은 에어비앤비 숙소

 자카르타 출장 여정을 마치고 다음 목적지인
나의사랑 방콕
자카르타에서 가루다인도네시아 GA866편을 이용했어요.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은 스카이팀 계열사 항공이라 추후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고, 제가 이용한 노선은
긴 여정이 아니고 이용 클래스마다 적립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지금 보니 722점 적립됐네요ㅋ

 좌석 간격 넓어서 좋았구, 나름 한국 영화도 있고

 기내식도 주었는데 향신료 향이 강해서 먹진 않았어요

 자카르타에서 방콕까지는 3시간30분 걸리구요
와,, 작년에 방콕을 5번을 갔는데 코로나가 진짜 끝난게
실감난게 입국 심사에서 세상 많은 줄을 경험했어요,ㅋㅋ
암튼 저희는 예약한 에어비앤비에서 공항 픽업 서비스가
무료여서 시간맞춰서 알파드 차량이 와서 편하게
숙소까지 갈 수 있었어요.

 이번 출장은 여자3 남자1명 총 4명이었는데
이전엔 호텔을 이용했었지만 이번엔 같이 모여서 할 일도
많고해서 에어비앤비를 예약했고 위치는
짐톤슨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어요


Bangkok Airbnb 숙소

humble abode vacation home

 

 
우리가 3박4일간 머무른 에어비앤비 숙소
humble adobe vacatio home
방콕에서 유명한 짐톰슨하우스 뒷편에 위치해있고
걸어서 시암파라곤, MBK 쇼핑몰도 갈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어요

 
사실 방콕에는 가성비가 좋은 숙소나 호텔이 넘쳐나기
때문에 그런걸 생각해서는 이 에어비앤비 숙소가
가성비적인 면에서는 맞지 않지만 대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단체 여행을 올 경우에는 이 숙소를 추천해요
게스트 정원이 무려 12명이고 건물 전체를 통으로
쓸 수 있고 사진에 보다싶이 정말 홈스테이 숙소마냥
큰 가정집을 통대관한 시설이기 때문에
집에 없는게 없어요!

 1층은 공용 공간으로 공용 거실과 주방이 있고 
공용 화장실, 그리고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있어요
숙소에 하우스키퍼분이 아침에 공용 거실을 청소를 싹 해주시기 때문에 이 부분또한 참 매력적인 부분이더라구요
설거지 누가할래? 이런거 안해도됨ㅋㅋ

 2층 3층은 이렇게 숙소내 계단으로 이동가능하고
각 층에 공용 공간이 있어요.
더워서 이용하진 않았지만요 ㅋㅋ

 2층에 방2개 3층에도 방 2개가 있어서
우린 1인당 1방을 사용했고 방이,,,너무 커서 ㅋㅋ
진짜 혼자쓰기 너무 아까울 정도였어요.
우스갯소리로 나는솔로 연애프로그램 촬영지 같다고 ㅋㅋ
방마다 저렇게 거실 공간, 침실공간 나뉘어져 있구요

 방마다 트윈베드2개가 있는 방이 있고
더블베드 한개가 있는 방이 있는데 
제 방은 트윈베드 두개,,,ㅋㅋ 침대 사이즈도 퀸사이즈

 이렇게 문을 열고 나가면 앞에 방이 또 있어요
여긴 다른 직원이 사용한 방,
전체적으로 방마다 인테리어 너무 깔끔하고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서 불편함 없이 썼어요
방마다 넷플, 유튜브 모두 사용가능

 이렇게 호화?스러운 방에서
출장이었지만 개인방을 쓰니 심신이
너무 평안하니 좋더라구요:)
화장실 사진만 있는데 화장실 / 샤워공간 나뉘어 있어요

 거실 식탁에는 간단한 스낵이 있었고(무료)
냉장고에도 음료수, 과일, 물이 있었어요
진짜 조미료 없는게 없고 한국 참기름까지 있었음,,ㅋㅋ
접시도 일반 그릇외에 일회용 접시 수저 다있고
집에 보드게임도 여러가지고,,,
태국 수베니어 국룩 코끼리바지도 팔고 있더라구요 ㅋㅋ

 숙소에서 나가면 이렇게 바로 짐톰슨갤러리!
여기도 되게 관광객들 많이 오는곳인데 우린 지난번에
촬영차 여길 왔었기 때문에 패스했어요 ㅋ

숙소 근처에 스트릿푸드 없으면 섭하자나요
나오자마자 로컬느낌 물씬 풍기는 카페있구요!
맛도 괜찮았어요

 내가 너무 좋아하는 태국의 노점 음식점 감성
바로 옆에 딱!! 있더라구요

 2천원돈이면 먹을 수 있는 음식
꼭 드셔보셔야해요 태국 노점식당 음식은!

 숙소옆 노상 식당에서 볶음밥을 하나 포장해서
숙소 반대편 골목을 쭉 걸어가니 이런곳이 나오네요?

 수상보트도 지나가고 홀린듯이
따라가보니

 의도치않게 맛집을 발견했어요

 여기 진짜 로컬감성 제대로예요
음식 주문하고 있으면 수상보트 지나다니구 ㅋㅋ
아니 얼마전에 제가 좋아하는 여행유튜버 채코제님 
방콕 영상 보는데 채코제님도 여기 식당 간게 나오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여기에서도 볶음밥과 팟타이를 to go해서
숙소로 다시 돌아갔어요

 이렇게해서 진수성찬 조식 완성!
아 이 에어비앤비에서는 간단한 조식도 준비해 주세요
정말 간단한 삶은 달걀과 빵정도?
계란은 냉장고에 있기때문에 후라이 직접 해먹어도 되구요
 

 커피 머신도 이렇게 숙소에 있어요
무려 네스프레소! 기계 종류도 두개나
티백도 여러가지고 시럽,,도 정말 다있음

 또 한국인이라면 숙소에서 마사지샵 근처에 있는지
이것도 중요하자나요? 숙소 바로 근처에도 있고
한골목 지나서도 있는데 저흰 두군데 다 가봤고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답니다
에어비앤비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치안이나 교통 다 좋아서
대가족 숙소를 찾는다면 여기 추천해요
가격은 아무래도 방이 많고 전체 통대관이기 땜문에
1박에 1,040,508원 입니다!
링크 필요하신 분들은 비댓 남겨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