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arder

[태국 방콕] 방콕 10만원대 가성비 호텔 /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

728x90
반응형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

Como Metropolitan Bangkok
📍 27 S Sathon Rd, Thung Maha Mek,
Sathon, Bangkok 10120 태국

정신이 혼미했던 출장 일정을 모두 끝내고
2박 3일의 자유 일정을 얻었다.
출장 기간에 머문 아마리 워터게이트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두 번째 호텔인 코모 메트로폴리탄으로~
빠뚜남에서 시간을 다 써버리고 해 질 녘이 돼서야ㅋㅋ

코모 메트로폴리탄 호텔은 5성급 호텔로
사톤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 동네에 레지던스나
콘도도 많고 조용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동네였다.

로비에 도착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직원이 웰컴 해주고
소파에 앉아서 체크인 진행을 도와준다.
웰컴드링크도 주셨음.
일단 사람이 너무 많아 정신없던 아마리와 다른
환대받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원래는 미리 부킹을 하고 여행하는 스타일인데
이 코모 호텔은 숙박하는 당일에 호텔스닷컴을
둘러보다가 꽤나 좋은 가격에 나와서 덥석 홀려서
예약했고, 세금 다 포함해서 167,872원 결제.
그리고 조식도 2인이나 포함된 요금이었음

로비가 꽤나 널찍하고 좋다

퀸사이즈 침대 기본방 624호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구조와 인테리어

티브이는 근데 저기 왜 있지?
애매한 위치에 있는 티브이

화장실은 좀 낡은 느낌이었고
물이 어디선가 새는지 바닥에 물이 계속 흘렀다

기본 어메니티 다 있고 다회용 샤워용품도 있음
수압 그냥 그렇고 물 온도가 굉장히 극단적임 ㅋ

샤워가운도 있구요

이거 젤 맘에 들었음ㅋ
객실에 이 슬리퍼가 있는데 너무 예뻤다
여자사이즈 남자 사이즈 두 가지 사이즈로 있었음

아무리 봐도 티브이 위치는 이상해 ㅋㅋ

객실 뷰는 앞집뷰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었는데
역시나 음질이 아주 짱짱했음.

방에 첨 들어올 때부터 있던 사과 3개.

방에 커피 머신이 있어서
네스프레소 내려 마실 수 있어 좋았다

호텔 수영장을 가려면 스파를 지나쳐야 하는데
여기서 매일 아침에 무료 요가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인기가 꽤나 많은지 담날은 이미 풀북이라고;;
담날 아침에 보니 한국인이 많은듯했다 ㅋ

수영장은 2층에 위치해 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1.4M 풀장
담날 아침에 수영할랬는데 비가…ㅠ

인스타에서 봤을 땐 이 수영장 뷰로
조식이 가능하다 했는데 저 자리는
안내해 주지 않았다

이 호텔의 조식은 간단한 과일과 빵은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고 자리에 앉으면 커피 주문과 함께
요리 메뉴판을 주시고 1인당 요리 한 개씩
먹을 수 있다.

과일 종류와

훈제 오리, 치즈, 샐러드

빵종류도 나쁘지 않게 있음.

오믈렛 하나와

프렌치토스트
조식 맛 훌륭함!

전날 그렇게 덥더니
비가 와서 수영 못함..ㅠㅠ

스파가 위치한 곳에 수베니어샵도 있었는데
예쁜 원피스가 내 발목을 잡았다..

옷 말고도 가방, 모자, 액세서리도 팔고

호텔 욕실에 비치된 샤워용품도
이곳에서 팔고 있었음.

이곳에서 스파도 해볼까 하다가 패스하고

결국 내 눈에 밟혔던 원피스..ㅋ
입어봤는데 잘 어울린다고 오빠가 사줬다
내손에 쇼핑백 챡 ㅋㅋ

이 수베니어샵은 스파 안쪽 2층에도 있고
호텔 로비 오른쪽에도 있었다.

옷들이 다 예뻐ㅠ
직원도 없어서 자유롭게 입어볼 수 있어 더 좋은ㅋ
암튼 1박만 머물긴 조금은 아쉬웠던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