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arder

[태국/방콕] 나만 알고 싶은 카페 추천: 품짜이가든 / POOMJAI GARDEN

728x90
반응형

방콕 카페 추천 POOMJAI GARDEN

9 3 Chom Thong Rd, Chom Thong, Bangkok 10150

 

방콕에서 너무 시끄러운 카페 말고

자연 느낌이 나는 한적한 카페를 가보고 싶었다

구글에 BANGKOK NATURE CAFE 라고 검색했고

눈에 제일 들어온 이 품짜이가든을 가보기로했다.

내가 머물렀던 코모메트로폴리탄 호텔에서 이곳까지

1시간5분정도 걸렸고 그랩비용 462바트를 지불했다

도착하면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의

낯선곳에 내려주는데 품짜이가든 간판을 따라서

걸어들어가면 이 가든의 역사 설명서가 나온다

원래 리치 농장이었던 이곳은 대대로 각종 희귀 과일과 야채 등을 생산하던 농장이었고

농장을 이어받은 딸은 지역 사회 주민들과의 상생을 위해 지금의 카페와 레스토랑으로

농장을 탈바꿈 시켜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이 곳에서 운하 보트도 탈 수 있다(유료)

이 품짜이 가든은 식당인 식당과 카페 공간으로 나뉜다

고작 한시간 방콕 시내에서 택시를 타고

왔는데 이렇게나 자연경관의 장소가 있다니

뭔가 비밀의 장소를 발견한 느낌이다

가보진 않았지만 방콕에서 치앙마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고 누군가의 글에서 봤다

물은 깨끗하지 않지만 이렇게

강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도 있다

일단 점심을 먹어보기로

조금은 덥지만 저 선풍기로인해 참을만했다

메뉴는 타이음식이었다

이 대나무로 만든 자리도 인기있는 자리

빠질수 없는 팟타이

새우가 들어간 오믈렛

정말 별거 아닌듯하면서 넘 맛난요리

너무 맛났던 항정살 튀김

피쉬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최고

내가 먹은건 아니지만

인스타용? 사진 찍으시려고 셋팅해논 것 같았던

직원이 놓아둔 옆자리 음식들

음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밥 다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로 가봅니다

이 평상감성 어쩔거야ㅜㅜ너무 좋자나요

시골온 느낌도 나구요

힐링플레이스예요

여긴 정말 좋았다.

내가 찾았지만,, 잘찾았다 칭찬백번

방콕와서 몸살 걸려서 몸 컨디션이

최악이었는데 이곳 오고나서

그나마 힐링치료가 되었다

선착장에서 타고와서 이 품짜이까지 올 수 있는데

담엔 그 코스로 와봐야지

원래 시간맞으면 운하보트 탈 수 있다고 했는데

예약하려고 갔더니 이미 예약 끝이라고...ㅜ

아쉽지만 담번에 또올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