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Harder

자카르타 여행: 자카르타 맛집 추천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728x90
반응형

자카르타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ELYSEE SCBD Jakarta, Level 6 Rooftop, Lot 21 SCBD RT.7/RW.1, Senayan

자카르타에서 특별한 기념일이 있을때

가기 좋은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ELYSEE 빌딩 6층에 위치해 있고 레스토랑 바로 옆에는

스카이 라운지 바도 있었다.

예약하고 갔으나 손님은 별루 없었고

드레스코드가 있었는데 그냥 너무 추레하거나

슬리퍼만 안신으면 될 느낌이었다.

저렴한 동남아시아 물가에 메뉴판만 보다가

한국에서도 비싼 울프강은 자카르타에서도 비쌈.

오기전 블로그를 보니  둘이 오면 기본으로 포터하우스를 먹는다기에포터하우스 2인과 머쉬룸 스프정도만 시켜다

방문한 기간이 LUNAR NEW YEAR 기간이라 그런건가

아님 원래 주는건가 만다린을 테이블에 서브해 주셨다

식전빵도 너무 맛나고

야외 자리도 있는데 뷰는 진짜 멋지지만

덥고 습함을 이겨내며 스테이크를 먹고 싶진 않았다

그냥 창가자리로 ㅋㅋ

기념일이니 글라스 와인도 시키고

SOUP OF THE DAY

일명 오늘의 스프 ㅋ

이날은 버섯스프였고 부드럽고 고소했다

13만 루피아

와알못이지만 스테이크에는 레드와인의

궁합이 좋다는건 알기에 와인도 ㅋㅋ

가격 기억은 안남

그리고 드디어 스테이크 영접

이게 포터하우스 2인이고

가격은 2,350만 루피아, 한화로 20만원정도다

난 육식파로써 고기는 진짜

매일먹어도 먹을수 있는 사람으로 ㅋㅋ

울프강 스테이크는 역시 돈값하는 느낌의 맛이었다

미디움웰던으로 오더했고

딱 먹기 좋게 구워 주셨다

스테이크에 같이 곁들여 먹을 매쉬포테이토도 주문

120만 루피아

그리고 감자튀김도 주문함

이렇게 먹으니 진짜 양이 엄청났다

뼈만 남아버린 맛났던 식사

이런 이벤트도 원래 하는지

LUNAR NEW YEAR 이벤트 였던것 같은데

식사 다할쯤에 럭키드로우를 가져오셔서

봉투를 하나 뽑아보라고 하셨다

애석?하게 프리 아이스크림 쿠폰^^;;;

테라스로 나가면 자카르타의 멋진

밤 야경도 볼 수 있다.

비싼거 빼곤 만족스러웠던 저녁식사!:)

728x90
반응형